오늘 본 상품

  • 고객센터
  • 이용안내
FAQ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을 분류별로 모아서 정리해두었습니다.
리틀카우에서 쇼핑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꼭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.
항상 최선을 다하는 리틀카우가 되겠습니다.감사합니다^^
Q 물건을 받은 후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A 해외 직구 서비스의 특성 상 주문 취소나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 단, 상품의 하자 발견 시 반품 및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단순 변심, 사이즈 오차 등 기타 사유로 인한 반품, 환불 및 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Q 주문 후 물건이 품절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A 리틀카우는 실시간으로 전 상품의 재고 파악이 이루어지지만, 해외 직구 서비스 특성 상 미국 현지 브랜드의 사정 상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단일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주문이 전체 취소 처리되며, 다수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해당 상품에 대해서만 부분 취소 가능합니다.
Q 사이즈가 궁금해요.
A 리틀카우에서 제공해 드리는 사이즈 차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(평균적인 사이즈로 안내되어 있으니 브랜드, 상품의 디자인이나 소재 등에 따른
사이즈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감안하시기 바랍니다).
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상품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Q 물건 가격이 바뀌었어요.
A 환율과 해외 브랜드의 세일 및 가격 변동으로 인해 상품의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시점의 가격이 아닌 해외 구매 시점의 가격으로 주문 진행되므로, 구매 이후에는 차액 정산을 하지 않습니다.
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 리틀카우의 1회 배송비는 $9입니다.
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 주문하신 상품은 해외 구매 완료 후 취소나 변경이 불가합니다.
단, 해외 구매 완료 전 고객님께서 고객센터나 1:1 게시판으로 취소 요청 하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.
결제 완료 단계에는 취소 요청 버튼이 생성되어 있으므로,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어 취소 요청을 해 주셔도 무방합니다.
Q 배송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A 배송 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10~20일 이며, 브랜드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.
여러 브랜드를 동시에 주문 시, 가장 배송 기일이 긴 브랜드를 기준으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.
또한 현지 기상 악화나 통관 시 지연 등의 사유로 인해 수령일이 변경 및 지연될 수 있습니다.
Q 제가 주문한 물건이 어디쯤 왔는지 확인 가능한가요?
A 사이트 상단의 주문내역조회나 사이트 하단의 배송조회 클릭하시면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.